본문 바로가기
Trip_Review/동남아

[양곤맛집리뷰]양곤 롯데호텔 라세느 런치 후기/사진(Feat. 14달러)

by 영이씨v 2020. 2. 11.

안녕하세요 지난번 양곤 세도나 호텔 후기에 이어 양곤 롯데호텔 라세느 방문기를 포스팅 해볼게요~ ㅎ

제가 방콕에서 양곤을 넘어왔는데요,

한국 선교사 한분을 방콕 돈무앙 공항에서 뵈었는데
그분이 추천해주신 양곤 롯데 호텔 라세느!!
입장한번 해볼께요~~
저는 7월 30일에 방문했답니다!

런치타임!!

입장하는곳 앞에 이렇게 안내판이 있습니다

Light buffet USD14++
한국에선 라세느 이 금액으로 못가는데..??!
라는 생각으로 입장해봅니다.

라이트뷔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런치까지만 적용

2019년 7월 30일 기준 이벤트는 계속 진행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혹시 모르니 방문전에
연락한번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9519351000
<양곤 롯데 호텔 라세느>

전화로 '라세느' 관련 문의라고 하시면 됩니다.

양곤호텔 지하로 내려가면 라세느가 있답니다.

라세느 위치는 양곤 호텔 지하에 있습니다

자 이제 라세느 뷔페 구경한번 해보겠습니다.

입장해서 들어가보면 커피머신도 있구요
제가 앉을 자리도 있어요

맞은편에 인야 호수 뷰 !! 대박
(그런데 왜이렇게 날씨가 흐릴까요 ㅠ)

스시랑 씨푸드 코너는 디너에만 하나봅니다 ㅠ
샐러드 코너두 있구요
스시 대신에 간단한 롤 3종이 있답니다
이렇게 피자두 있구요!
점심으로 간단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간단한 후식까지 있네요~

후식으로는 미니 케이크 부터 과일까지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일은 2~3종류 있었어요
양곤 라세느에 등장한 깍두기

한국인 식탁위엔 역시나 김치와 깍두기죠!
양곤 롯데호텔에서 깍두기가 보여서 작은 접시에
퍼왔답니다 ㅎ
(내가 한국으로 왔나 라는 느낌도 드네요)

라세느 런치의 맛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양곤 세도나 호텔 뷔페(조/석식)<<라세느
입니다.
아무래도 음식가지수가 더 적다보니
음식 관리도 더 잘되어있고
메뉴 구성도 적절하고
음식 맛도 너무 차갑지 않게
관리를 계속 하시더라구요
물론 음식 가지수로 비교하자면
라세느<<<<<양곤 세도나 호텔 뷔페
입니다!!

그런데 사람은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땐 한 4~5 테이블 정도의
식사손님이 계셨습니다!!

동남아 여행중 양곤에 들리신다면,
양곤 롯데 호텔에 방문하신다면
양곤 롯데호텔 라세느 식사를
추천드립니다^^

 

 

라세느 창가와 연결된 문으로 인야호수 산책

식사 후 음식값을 계산할 때는
미얀마 화폐인 짯 과
미국 달러 중 선택해서 계산이 가능합니다
(롯데호텔이지만 원화결제는 안됩니다)
환율을 비교하면 미국달러로 계산이 유리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국 달러로 선택을 해서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혹시 라세느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미국달러로 결제하셔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