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Review/유럽

[마드리드호텔후기] Madrid 솔(Sol)광장과 접근성 좋은 호텔 빅토리아4(Hotel Victoria 4)

by 영이씨v 2020. 2. 16.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2020.2.16-17 투숙

마드리드 호텔 빅토리아4 후기입니다. 

 

마드리드 호텔 후기 시작합니다.

마드리드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공항에서 오고가기 쉬운 Sol 광장 역 또는

Atocha(아토차) 역

그리고 공항만 빠르게 환승하는

공항근처! 이렇게 호텔을 알아보실텐데요

 

저는 이번 마드리드 여행에서는

숙소를 총 2번 예약했는데요

Sol 광장 근처 1박

그리고 공항 근처 1박 입니다.

 

그 중 첫번째로  

관광지 접근성이 높은 

Sol 광장 역 근처 호텔

호텔 빅토리아 4

 

 

구글지도로보니 Sol 역 근처에 있습니다.

 

지도에는 2분이라고 나오지만

 

도보로 5분정도(짐이 있으니) 걷다보면

호텔 입구가 보입니다.

호텔 입구!!

아주 선명하게 적혀져 있어서 

호텔은 찾기 쉽네요 ! ㅎㅎ

로비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모던?한 느낌의 호텔입니다.

호텔에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요

도착시간은 약 10시!!

혹시나 얼리체크인은 되지 않을까

여러번 호텔에 전화해보았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얼리체크인 됩니다.

(단, 호텔의 객실이 빈 경우에만 해줍니다)

하지만 열심히 전화해서

사전에 요청을 하면 효과는 좋습니다 ㅎㅎ

 

전화는

전화는 SK텔링크를 써서 무료로 했어요 ㅎㅎ

어플(SK텔링크는 스페인 무료)쓰거나

아니면 현지 유심?으로 시도하면 되니

혹시 얼리체크인을 원한다면!!

 

사전에 유선 연락 강추합니다 ㅎㅎ

 

그럼 방으로 가보겠습니다

 

호텔 내부 복도

복도도 모던하게 잘 되어있네요 ㅎㅎ

 

 

숙소 사진!!

Double Room으로 예약한 객실 사진입니다.

호텔 내부도 잘 되어있네요

 

 

커튼너머 발코니

커튼너머 발코니쪽에는 밖을 볼 수 있도록

문이 오픈되어 있네요

 

발코니?에서 바라본 사진

그냥.. 밖입니다 ㅎㅎ 날씨는 좋네요

건물 뷰? 인 호텔입니다 ㅋㅋㅋ

 

다음으로 욕실은요

헤어드라이기!!! 보입니다
욕조도 있어요 ㅎㅎ

솔 광장 접근성도 좋고

호텔도 깔끔해서 정말 좋네요 ㅎㅎ

 

우선 투숙자(?)의 입장에서

호텔의 장점은

1. 친절한 직원

2. 푹신한 침대

3. 최고의 위치

 

호텔의 단점은

1. 번화가이므로 소음주의

2. 화장실 바닥에 배수구가 없다

 

요정도로 마무리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 입니다 ㅎ

 

호텔가격은요 ㅎㅎ

 

저는 한 일주일 전에 예약했는데요

 

혹시나 솔광장 근처에 호텔을 찾으신다면

 해당 호텔을 고려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호텔스 닷컴에서 예약했습니다 ㅎ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했구요

1박 예약금액은 68000원대입니다 ㅎㅎ

 

2월 16일 투숙인데

2월 8일 예약한것 치고는

아주 저렴한? 것 같아요 ㅎㅎ

 

아 참고로!

호텔스닷컴 원화결제는

해외승인으로 분류되어서

스페인에서 결제가 처리됩니다.

 

그래서 DCC 결제(원화결제)가 적용이 되어서

(원화가 유로로 변경이 되었다가 다시 원화로 

이중환전수수료 개념입니다)

보이는 원화 66323원이 그대로 청구되지 않고

67965+167=???

68000원이 청구가 되니

 

호텔스 닷컴에서 원화 결제하시는분들은

실제 청구금액이 다를수 있다는 점 알고계시면 좋겠죠?

 

(국내결제 그대로 청구되는 경우도 있다고합니다!

그건 카드사마다 다르니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

 

갑자기

글이 다른곳으로 새버렸네요...ㅋㅋㅋ

 

아무튼 솔광장 근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해당예약은 호텔 조식 미포함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