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Review/유럽

[마드리드호텔후기]마드리드 공항 근처 호텔 Best Osuna Peria Madrid 리뷰+ 4터미널에서 무료 공항 셔틀 타기

by 영이씨v 2020. 2. 18.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마드리드 공항 근처 호텔 베스트 오수나 페리아 마드리드에서 2020년 2월 17일 -18일 숙박한 리뷰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 (거의 실시간급입니다 ㅎㅎ)

2월 16일에는 SOL 광장 근처 호텔 빅토리아 4에서 1박을 머무르고
2월 18일 마드리드-로마 알리탈리아항공(AZ 59) 새벽 5시 50분 비행기를 타려니 불안해서
공항 근처 호텔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조건은
1. 24시간 공항 무료 셔틀 제공
(새벽 4시에 셔틀을 타야했기에)
2. 갓성비!!! (저렴한가격)

그리하여 선택한 호텔이
바로 Best Osuna Peria Madrid 입니다.

 

 

먼저 호텔을 찾아가보겠습니다!

우선 솔광장에서 다시 공항가는 렌페를 이용합니다.

공항 4터미널에 도착한 이후부터 호텔을 찾아가는 방법(?)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출처?는 호텔 직원과 통화로 안내받은 내용손수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4터미널 공항 밖으로~

우선 4터미널에 도착하면 공항 밖으로 나갑니다.
위에 출구 표지판을 자세히보면
두번째 칸에 호텔 버스 라고 적혀있네용 ㅎ

표지판이 보인다면 잘 찾아가는겁니다 ㅎㅎ

공항 밖으로 나가면 왼쪽으로 쭉 걸어갑니다
걸어가다보면 버스가 정차되어 있어요

여기가 호텔 버스를 기다리는 곳 입니다.

자세히 표지판을 보면

제가 예약한 Osuna Hotel이 보입니다!!

전화번호는+34 91 741 81 00 입니다!!


요기서 전화하시면 되구요
저는 살짝 미리 전화하니 10분정도 뒤에 검은색 밴이 도착합니다.

제가 예약한 호텔로 데려다주는 밴 입니다

와우.. 두사람 타는데 이렇게 좋은 밴이 오네요...

밴 내부 사진도 찰칵

이렇게 밴에 탑승을 하면 5-10분정도 호텔로 향합니다. 정말 간단한!! 픽업? 절차!!!
공항호텔이 생각보다 편리하네용!!

픽업해주고 유유히 떠나는 밴의 모습

호텔에 체크인 합니다!
관광세같은게 따로 부과가 안되어서 좋네요 ㅎ

호텔방으로 가는길

4성급 호텔이지만
세월의 흔적들은 볼수있네요

입장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제부터 호텔 내부를 공개할게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화장실

그래도 깔끔하게 관리는 잘 되어 있습니다

오른편에는 욕조도 있네요 ㅎ

그래도 헤어드라이기를 포함한 기본어메니티는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 내부 사진

암막커튼 때문에 오후 4시임에도 불구하고 객실이 어둡네요 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객실이 세월의 흔적(?)
조금 오래되었지만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구요
호텔에서 공항까지 24시간 무료셔틀버스
요청시 바로바로 이루어져서 편리합니다.

체크아웃 당일 새벽 4시 셔틀버스 신청을 하려면 공항 도착시간 45분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는 점 외에는 특별한 숙지사항도 따로 없답니다 ㅎ

호텔은 호텔스닷컴으로 예약했어요 ㅎ

예약과정에서 특별한 사항을 공유할게요!

호텔스닷컴의 원화결제는 항상 해외승인으로 분류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예약할때 확인하니 국내승인이 됩니다
물론 카드사/브랜드마다 다르지만 농협카드/VISA 브랜드 기준으로 국내결제가 되니
결제하시기 전에 참고하면 좋을듯합니다..

국내결제됬어요!!!!

아무튼 결제금액은 원화 그대로
56,617원 승인되었습니다!!!(이정도면 공항근처 호텔 가성비인가요?)

공항근처 가성비 최고의 호텔 소개 포스팅은 여기에서 끝!

댓글